1.할렐루야! 먼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속초중앙교회 모든 성도님들 가정에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9월 10일(화) 오전에 장로회신학대학교를 다녀왔습니다...
1.할렐루야! 먼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속초중앙교회 모든 성도님들 가정에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9월 10일(화) 오전에 장로회신학대학교를 다녀왔습니다...
1.할렐루야! 올 여름은 정말 무덥고 견디히 힘든 시간들이었습니다. 특히 한달 간 이어진 열대야 현상을 보면서 지구 온난화 문제가 심각하게 우리 곁으로 다가왔다는 생각이 들게 했습..
1.할렐루야! 역대 최장 열대야가 계속되는 기록적인 무더위 속에 모두 평안하셨는지요? 요즘 잘 보이지 않는 가정들이 있으셔서 연락을 해보면 코로나에 걸리셔서 고생을 하시거나, 다른..
1.할렐루야! 서울노회 영락교회(김운성 담임목사) 청년부에서는 올해 46차 하기선교 행사를 강원도 속초, 고성, 양양 지역에서 진행을 했습니다. 특별히 강원동노회 속초북시찰과 남시..
1.할렐루야! 올 2024년 8월의 속초는 정말 뜨거웠습니다. 전국적으로 30일 넘게 열대야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올 여름 첫 태풍 '종다리'가 한반도에 상륙하면서 속초에 잠깐 비..
1. 샬롬! 올 여름 유난히도 무더운 날씨에 속초중앙교회 가족 여러분 모두 평안하셨는지요? 저는 하나님의 은혜와 성도 여러분의 기도 덕분에 여름휴가를 잘 보내고 교회로 돌아왔습니다..
1. 할렐루야! 예년과는 달리 장마기간이지만 속초에는 비가 많이 내리지 않고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전국적으로 보면 집중호우가 내려 비 피해가 있는 남부 지방도 있지만, 영동 지역..
1. 할렐루야! 올해는 장마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속초에 종종 맑은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습도는 비교적 높지만, 그래도 견딜만 해서 참 감사합니다. 다만 안타까운 것은 남부 지역..
1. 할렐루야! 어느 덧 2024년도 상반기를 마무리하고, 하반기를 알리는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초하루새벽기도회로 시작하여 벌써 며칠이 지났습니다. 여름 장마가 시작되면서 빨래도..
기후 위기 문제는 더 이상 다른 나라의 이야기가 아니다. 2019년 속초고성 산불 재난부터 2022년 울진 삼척 동해안 산불에 이르기까지 거의 매년 동해안은 산불로 몸살을 앓았다...
1. 할렐루야! 호국의 달 6월을 맞이하여 또 하나의 의미있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강원동노회 목사-장로 체육대회가 속초 노학동 청소년수련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체육대회..
1. 할렐루야! 가정의 달 5월이 지나가고, 호국보훈의 달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속초중앙교회에서는 지난 6월 1일(토)에 강원동노회 아동부연합회 주관 어린이대회를 개최하였습..
1. 할렐루야! 우리 교회는 지난2024년 5월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영락교회 김운성 목사님을 모시고, 12년 만에 처음으로 새가족 초청 전도 집회를 열었습니다. 참으로..
1. 할렐루야! 우리 속초중앙교회는 지난 5월 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영락교회 김운성목사님을 모시고 새가족초청전도집회를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코로나 펜데믹 이후 많은 ..
1.할렐루야! 먼저 주님의 평강이 속초중양교회 모든 가정에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교회는 지난 5월 12일(주일) 예배를 마치고, 매우 의미있는 모임을 가졌습니다. 2.지난..
1.샬롬! 이제는 설악산의 눈자국이 사라지고, 완전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이제 곧 여름으로 넘어가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따뜻한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2.우리 속초중앙교회에는 속..
1.할렐루야! 토요일부터 내리는 비가 주일에도 계속해서 내립니다. 아마도 이번 봄비가 며칠 더 내릴 것 같습니다. 농부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복된 비입니다. 2.지난 2024년 4..
1.할렐루야! 늘 푸른 하늘만 보고 살다가 설악산 너머로부터 짙은 황사가 몰려와 참으로 답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호흡기 건강에 유의하시어 가급적 불필요한 외..
1.할렐루야! 드디어 속초에 봄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며칠동안 따뜻한 봄 날씨가 계속 되더니, 이제 드디어 속초 노학동에서 도문으로 이어지는 길 가에 벚꽃이 활짝 피어나기 시작했..
1.할렐루야! 지난 3월 31일 주일에 우리는 2024년 부활절을 맞이했습니다. 하나님과 우리 사이에 막힌 담을 허무시고, 소통하게 하신 예수 그리스도 십자가 은혜를 기억하며,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