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5

9월 넷째 주일 외국인 선교부

9월 넷째 주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추석을 맞아 타국에서 명절을 보내는 외국인들을 위해 작은 선물들을 준비했습니다. 바쁜 일 스케쥴로 예배의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한 외국인들에게는 ..

7월과 8월 외국인 선교부

그간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함께 예배드리고 떡을 떼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별히 지난 주간에는 4년간 함께 한 경동대 외국인 학생들의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주께서 그들의 다..

6월 넷째 주일 외국인 선교부

6월 넷째 주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함께 예배드리고 떡을 떼며 교제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 안에서 또 다른 가족을 만들어주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6월 둘째 주 외국인 선교부

6월 전반기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먼저 몇년간 병마로 고생하시던 필리핀 다문화 가정의 아버지가 돌아가셔서 급히 필리핀 친지로 떠나게 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4년만의 온 가족의 고국방..

5월 셋째 주일 외국인 선교부

5월 셋째 주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봄맞이 야유회와 저녁 식사로 함께 하였습니다. 함께 예배를 드리고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얼굴들도 보고 새로운 다문화 가정도 함께 하며 뜻깊은 시..

4월 넷째 주 외국인 선교부

4월 마지막 주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새로운 섬김이를 맞이했습니다. 새로운 섬김이를 통해 2년간 언어의 불편함이 있던 한 외국인 부원의 갈증이 시원하게 해소되는 것을 보며 여호와 ..

부활절 외국인 선교부

4월 둘째 주 부활절 주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다함께 예배를 드리고, 교회 역사관 방문과 4월 월례회를 가졌습니다. 우리 교회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배우고 알아가는 유익한 시간이었습..

3월 외국인 선교부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올 봄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최근 교수직을 은퇴하시고 속초로 이사오신 최집사님 김집사님 부부께서 외국인 선교부로 한가족이되었습니다. 또 베트남과 네팔에서 ..

2023년 1월 외국인 선교부

지난주와 이번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각 외국인 가정들에게 심방하여 새해 및 설날 선물들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다행히 일을 빼어 설 당일 예배에 참석할 수 있었던 외국인들과 섬김이들..

12월 넷째 주 외국인 선교부

2022년 마지막 주간에는 외국인 선교부 섬김이들이 계속해서 다문화 가정들을 방문하며 연말 선물들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경동대 아프리카 팀에서는 섬김이들의 가정을 열어 기도와 찬..

12월 셋째 주 외국인 선교부

12월 셋째 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베트남, 시리아, 필리핀, 중국의 각 다문화 가정들을 방문하고 연말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프리카 신입학생들에게는 가장 필요한 식..

외국인 선교부 2022년 송년회

지난 주간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2022년 송년회를 가졌습니다. 베트남, 호주, 중국, 시리아, 오스트리아, 필리핀 등 다문화가정들과 함께 맛있는 만찬과 팀 스포츠를 함께 하며 잊지..

10월 첫째 주 외국인 선교부

10월 첫째 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월례회와 사랑의 쌀 나눔 행사로 활기찬 주일 오후를 보냈습니다. 월례회에서는 지난 여름 경동대 학생들을 위한 목적헌금으로 이루어진 염소 프로젝트..

9월 첫째 주 외국인 선교부

9월 첫째 주 외국인선교부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베트남, 중국, 필리핀, 시리아의 총 아홉의 각 가정마다 20kg 쌀포대를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경동대 아프리카 학생들을 위한..

6월 셋째 주일 외국인 선교부

6월 셋째 주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2년 반만에 야유회로 모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많은 제약이 있었지만, 이번 야유회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그 기다림과 제약..

6월 둘째 주일 외국인 선교부

6월 둘째 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함께 식사 후 월례회 시간을 가졌습니다.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이 이완됨에 따라 2년 반만에 야유회 계획도 세우며 어떻게 우리 이웃에 있는 ..

5월 셋째 주 외국인 선교부

5월 셋째 주 외국인 선교부에서는 한달간 고국방문으로 인해 보지 못했던 부원이 돌아와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3년 반만에 가족과 만나 감격스러웠던 기쁨과 감사를 저희 섬김이들과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