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계엄 선포 명백한 위헌...대국민 사과 촉구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현시국에 대한 총회장 성명서' 발표교단 내 목회자들, "참담…후폭풍 염려…하나님 뜻 찾을 때" 지난 3일 윤..
1.할렐루야! 우리 속초중앙교회가 교회창립 7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1952년 11월 9일, 아직 6.25 전쟁이 끝나기도 전에 이곳 수복된 속초에 이북에서 피난 오신 장로교..
1.할렐루야! 늦은 가을 비가 내린 후에 속초의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해졌습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랍..
1.할렐루야! 이번 11월에는 추수감사주일과 성례주일, 그리고 교회창립기념주일이 있는 달입니다. 교회력으로는 11월 마지막 주일이 '왕이신 그리스도주일'이라 절기상 마지막 달이나 ..
속초 행복나눔봉사단이 7일 속초중앙교회(강석훈 담임목사)와 함께 '2024 하반기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 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봉사단과 교회 사회봉사부 성도들은 지역 거주 ..
1.할렐루야! 10월 중순을 지나면서 큰 비가 오고 나서 그런지 대청봉에는 눈이 쌓였고, 속초는 아침 저녁으로 찬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겨울이 성큼 찾아올 것 같습니다...
거친 인생길 걷는 동안 셀 수 없는 주의 은혜밤이나 낮이나 한 결 같이 나를 이끄시네가시밭길 나 걸을 때면 나를 안고 걸어주신죽음이 날 에워싸고 내 손 놓지 않네산을 오를 때 있고..
1. 할렐루야! 지난 10월 14일(월)부터 15일(화)까지 속초갈릴리교회(담임목사 정승화)에서 제143회 강원동노회 정기노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지난 제141회 정기노회에서 노회원..
1.할렐루야! 10월 초하루가 시작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 덧 10월의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연말이 가까이 다가올수록 마음이 분주해지기 마련인데, 이럴 때일수록 우..
1.할렐루야! 드디어 10월의 맑고 깨끗한 푸른 하늘을 마주하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이 가을에 우리의 영성이 풍부해지는 복된 계절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2.우리 속..
강원동노회 태백시찰 태백연동교회 최준만 목사님께서 제9회 이자익 목회자상을 수상하시게 되었습니다. 일생을 태백 지역에서 사역하시고, 은퇴 이후 도박 중독자들을 갱신하는 사역을 해오..
1. 할렐루야! 먼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속초중앙교회 모든 성도님들 가정에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9월 10일(화) 오전에 장로회신학대학교를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