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요 8:32)

할렐루야! 
속초중앙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속초중앙교회는 참 좋은 교회입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의 은혜가 지속되는 주님의 몸이며, 동시에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성도들의 모임입니다.
우리 교회는 지금도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충만한 교회이며, 예배와 친교, 교육과 선교의 균형을 이루는 교회입니다. 

첫째, 우리 교회는 하나님  한 분 만을 전심으로 예배합니다. 구원의 감격과 기쁨, 그리고 감사가 예배 가운데에 충만한 교회입니다.

둘째, 우리 교회는 성령님과의 깊은 교제를 통하여 복음으로 내 삶이 치유되고, 하나님의 형상이 회복되는 역사가 일어나는 교회입니다. 

셋째, 우리 교회는 하나님 말씀을 힘써 가르치고 배우며, 그 말씀에 순종하는 것을 훈련하며, 날마다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기까지 성장하는 교회입니다. 

넷째, 우리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이웃에게 전하며 사랑으로 섬기는 교회입니다. 


예수를 구주로 믿고, 그리스도인이 되는 길은 우리의 전인격이 예수님을 닮아가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가나의 혼인잔치에서 물이 변하여 포도주가 되게 하셨던 것 (요 4:1-11)처럼, 내 삶의 변화를 기대하며,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참된 자유와 기쁨을 누리시기 원하시면 언제든지 우리 속초중앙교회로 오십시오. 함께 예배하며, 함께 기쁨과 슬픔을 나누며, 아가페 사랑의 공동체를 경험하십시오‘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요 8:32) 하신 주님 말씀이 우리 삶 가운데 이루어질 것입니다. 


오직 진리이신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의 생명입니다. 모든 것이 다 변하는 시대에 변하지 않는 진리의 말씀을 붙들고, 예수님 때문에 행복한 인생 되시기를 바랍니다. 


 


 약력 
▮ 연세대학교 졸업 (신학사/경영학사)
▮ 장로회신학대학교 신대원 졸업 (교역학석사)
▮ 장로회신학대학교 대학원 졸업 (신학석사)
▮ 장로회신학대학교 목회전문대학원 졸업 (목회신학박사)
▮ 연동교회 부목사 (서울노회)
▮ 속초중앙교회 담임목사(위임) (강원동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