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 실로암 선교회 

3040 실로암선교회는 30대 초반에서 40대 후반까지 '청년 같은 장년' 가족들의 영적 성장과 가정사역을 위해 2013년 1월 8일, 처음 모임을 시작한 화요성령집회입니다. 이 모임은 2012년에 담임목사로 부임하신 강석훈목사님께서 교회 안에 말씀으로 건강한 가정을 세우고, 세계선교의 비전을 가진 젊은 세대를 영적으로 깨우기 위해 시작한 성경공부 모임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어떤 시각장애인의 눈에 진흙을 바르시고, 실로암 못에 가서 씻으라 하신 말씀대로 순종하여 실로암 못에 가서 그 눈을 씻으니 그가 보게 되었다는 요한복음 9:7의 말씀처럼 이곳을 통하여 삶의 지경을 넓히고, 영적인 눈이 떠지기를 원하는 성도들의 모임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고백하며, 제자된 삶을 살기로 결단하고, 가정과 직장과 사회 속에서 그리스도인의 사명을 다하며, 이웃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을 미치도록 서로 사랑하며 섬기는 공동체입니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모여, 함께 공동식사를 나누고, 다목적실에서 말씀과 찬양과 기도, 그리고 간증으로 삶을 나누는 그리스도의 제자공동체입니다.

1대 회장으로 김정현집사님이, 2대 회장으로 양억희 집사님이, 3대 회장 고경민 집사님이, 지금은 4대 회장 박지홍 집사님이 섬기고 있습니다. 임원으로는 부회장 안재영 집사님, 총무 김은주 집사님, 회계 이종원 집사님, Up-Dream 찬양팀 리더로 고경민 집사님, 율동팀 리더로 김순화 집사님께서 섬기시고, 특별히 강석훈 담임목사님께서 실로암선교회를 직접 지도하고 계십니다. 

 장소 
비전홀 (베이스캠프 4F)
 시간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7,8월 1,2월 방학)
 모임 순서 
 ▮ 7:00-7:40  저녁식사
 ▮ 7:40-8:00  엎드림과 함께하는 찬양
 ▮ 8:00-9:10  말씀, 조별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