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2 3 4 5 6 7 8 9 10  > >>

시어머니.장모 학교 속초1기

하나님의 은혜로 시.장학교가 아름답게 마무리 되었습니다.기도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고 은혜 받은 시어머니.장모님들을 통하여변화될 가정과 다음세대들을 기대합니다.감사합니다^^

2018년 11월 4일 새가족 수료식

어느새 겨울을 재촉하는 11월입니다.찬바람이 불고 대지가 메마르는 계절일지라도우리교회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은더욱 뜨겁습니다.올해 11월도변함없이 풍성하게 차고 넘치는 은혜주심에 ..

어와나 일일캠프

어와나 아이들과 함께 일일캠프를 진행하였습니다.. 요즘 아이들이 너무귀하게 자라는 것(?) 같아 야생에서의 하루를계획했습니다.. 베이스캠프 6F 하늘정원 야외에서 야영을 하는 것이..

2018년 10월 7일 새가족 수료식

감사할 일로 가득한 풍요로운 축복의 10월!우리 교회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이 차고넘칩니다.지준호 전소연 전영서 홍우신 이현정 김선경 박정자 안혜숙여덟분의 고귀한 믿음의 동역자들을..

2018년 9월 2일 새가족수료식

아름다운 하늘의 구름과 맑고 시원한 바람때맞춰 내려 주시는 단비까지한여름의 폭염과 갈증으로 지친 영육에생기를 주시고메마른 대지의 열기를 식혀 주시는 주님!하나님의 오묘하신 계획은 ..

2018년 7월 1일 새가족 수료식

사랑과 은혜의 하나님 아버지주의 몸된 속초중앙교회를 통하여 그 큰 계획과 비전이 반드시 이루어지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김명식 김양일 우종림 유나미석희영 박옥이 박선희 김현정여덟분의..